영진전문대학 평생교육원

안녕하십니까?

영진전문대학교 평생교육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본 평생교육원은 지역사회의 국가, 나아가 인류문화 창달에 기여할 유능한 인재를 양성함과 아울러 21세기 지식 정보화 사회에 대응할 수 있는 전문지식과 기술 함양을 위해서 열린 교육체제를 구축하고 평생교육의 장을 마련, 학습자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현대인에게 평생교육은 시대적 요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1세기는 그 어느 때보다 지식과 정보 기술적 측면에서도 급속히 변화, 발전하고 있습니다. 영진전문대학교는 이러한 시대적 변화에 부응하고자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익혀 전문직업인 또는 제2의 직업인으로서 활동하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우수한 교수진과 시대가 요구하는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발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본원은 방문간호 간호조무사 양성 교육기관으로서 필요한 이론과 실무와 관련된 실습을 이수하면 방문간호 간호조무사 수료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하여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본 대학의 교육목표인 주문식 교육에 바탕을 둔 창의·성실·봉사 정신에 입각하여, 지역민을 위한 수준 높은 시설과 교육 프로그램으로 열린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여 국가 고객만족도 11년 연속 전국 1위 교육기관으로서의 자부심으로 평생 배움터로서의 사명을 하겠습니다.

 

"아름다운 만남, 도전하는 미래"를 슬로건으로 삼고 있는 영진전문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친교의 장, 나눔의 장, 발전의 장이 되어 주시기를 기원드립니다.

 

 

평생교육원장  김 기 종